2010년 3월 5일 금요일

초콜렛 맛있다


초콜렛 맛있다
맛있는 초콜렛
파리에 가보고 싶다
파리 파리
런던에 가보고 싶다
런던 런던
도쿄에 가보고 싶다
도쿄 도쿄
서울에 가보고 싶다
서울 서울
뉴욕에 가보고 싶다
뉴욕 뉴욕
에레이에 가보고 싶다
에레이 에레이
상해에 가보고 싶다
샹하이 샹하이
초콜렛 맛있다
맛있는 초콜렛이

(후렴) 맛있는 초콜렛 맛있는 초콜렛 둘이먹다가도 모르는 초콜릿

댓글 2개:

  1. 아프리카에가보고싶다 아프리리리리좋은곡이탄생했네요

    답글삭제
  2. 두번정도반복해보다보니마지막에입이삐뚤어진것처럼보여좋네요! 아그리고한받씨측하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