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23일 월요일

블로그 방문해주시는 여러분 주목했었어요.

좀있다 마포FM(FM100.7Mhz)에서 아츄의 음악세계 마지막 방송이 시작됩니다.
마포구에 거주하시는 분은 꼭 한번 들어보세요.
저 혼자 나오는 게 아니고 여러분들과 함께 했습니다.
자! 이제 곧 밤 11시부터 방송 시작됩니다.
기대만발!!!

댓글 7개:

  1. 으앗 지금 저도 듣고 있어요 >//<

    답글삭제
  2. 어우 재밌었네요. 이거 편집하느라 PD님 고생하셨겠습니다. 출연해 주신 다섯 분께 다시한번 더 감사 인사드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아마츄어증폭기 - 2009/11/23 23:58
    우어 저도 참 뜻깊었답니다. 이걸 홍보도 좀 지인들에게도 했지만 진정성 있고 차분하게 약간은 떨면서도 잘했던것 같아요. 박수! 짝짝쩍

    답글삭제
  4. 꺅 들으셨네요! ㅋ

    답글삭제
  5. 개인적으로 꼬마꼬뮤니스트 라는 노래, '우리'안에 함께 하고 있다는 기분이 들게 해서 정말 좋았어요.

    답글삭제
  6. 다시듣기 라는 것이 이렇게 고마울때가 없고있네요

    답글삭제